😱 죄송합니다. 해당 브라우저는
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아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.
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.

    내 강의

    내 강의가 아직 없어요 :(

    추천 클래스 바로가기

    최근 본 클래스

    최근 본 클래스가 없습니다.

    로그아웃

    베어유 클래스
    9207건의 최신 후기

    베어유의 최신 수강후기를 공개합니다.
    수강후기를 통해 먼저 강의에 대한 내용을 파악하고 결정하세요.

    베어유의 더 많은 클래스 보기

    강사님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! 너무 친절하시고, 입문 용으로 듣기 좋은 강의입니다!

    21.07.28 · 햄햄

    아이패드 드로잉을 해보고 싶었는데 혼자 시작하려고 하니 막막했습니다.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차근차근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. 프로크리에이트 라는 유료 앱을 알차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!

    21.07.28 · u2june

    미국주식 입문자에게 너무 좋은 강의 였습니다 :)

    21.07.28 · Shane

    재테크에 대해 처음 접해보았는데, 다양한 재테크 종류와 방법들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된 거 같습니다! 감사합니다:)

    21.07.28 · 킹밍

    처음으로 영상편집이 부담없었던 것같아요ㅎㅎ 필요한 기술만 쏙쏙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:) 초보자도 쉽게 영상편집에 다가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

    21.07.28 · 이주리

    영상편집 정말 배우고 싶었는데 하루 10분강의 부담스럽지도 않고 완전 알차게 들었습니다! 앞으로 계속 복습하면서 들을 계획입니다! 좋은 강의였습니당ㅎㅎ

    21.07.27 · 문경

    아이패드를 잘 활용하고 싶어서 신청하게 된 클래스였는데 후회 없습니다! 응용해서 여러가지 작업물을 만들때마다 몰려오는 이뿌듯함...ㅠㅠ 몰랐던 기능들도 같이 알게되어 편하게 쓰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당

    21.07.27 · 이셩셩

    사실 대학교나 회사에서나 기본적으 요구하는 게 엑셀이였고 배우고 싶은데 진입 장벽이 개인적으로 높게 느껴져서 스스로 공부하기 힘들었는데 이번강의 듣고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! 감사합니다!

    21.07.27 · 문경

    마케팅의 다양한 용어를 알 수 있어 입문용으로 너무 좋은 강의였습니다.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!!ㅎㅎ

    21.07.27 · danbi831

    앞부분에서 인스타그램에 대한 너무나도 기초 부분이 나와서 당황스럽긴 했지만, 뒤로 갈수록 유익한 정보를 핵심적으로 잘 짚어주셔서 좋았습니다 :)

    21.07.27 · xoxodpqh

    이번 강의를 통해 공식적인 자리에서 말 할 때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되었습니다. 매일 아침 10분이라는 시간을 투자 함으로써 성취감을 얻고 꾸준한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.

    21.07.27 · sosomi

    코딩의 ㅋ도 모르는 상태에서 처음 수강을 했을 땐 긴장도 되었습니다. 문과식 코딩이라고 했을 때 홀린듯이 신청을 했는데 정말 뼈문과인 저도 알기 쉽게 이해할 수 있었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수업을 한 번 더 들어보고 싶습니다! 너무 감사합니다!

    21.07.27 · 따란

    마감 하루 전에 부랴부랴 수강신청을 하고 조금 걱정되는 마음으로 수강을 신청했습니다. 떨리는 마음으로 첫 날부터 한 달간 열심히 수강을 했는데요, 제 생각보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해 주셔셔 아이패드 드로잉이 처음인 저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! 더 열심히 연습해서 그림도 열심히 그려봐야겠습니다! 정말정말 감사하고 정말 좋은 강의였습니다!!

    21.07.27 · 따란

    배하린 마스터님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, 멋있으세요👀🌟 유튜브에 떠도는 대부분의 홈트 영상만 보고 홈트했었는데 이 강의를 듣고 '역시 전문가한테 배워야 하는구나..!'를 깨닫게 되었어요 일상생활에서 하기 쉬운 운동들을 쉽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!

    21.07.27 · 작심삼일동동이

    너무 친절하하시고 만드는 방법도 천천히 자세하게 그리고 꿀팁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. 덕분에 이모티콘 한번 도전해볼 것 같아요~!!

    21.07.27 · 루린

    실무에 대해 어느정도 감을 잡을 수 있었고, 제가 몰랐던 툴을 발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!

    21.07.27 · 몽쓰

    엑셀에 대해 알고있는 것을 조금 더 쉽게 활용 가능하게 알려주신 부분에서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보았습니다.

    21.07.27 · 동쓰124

    하루 10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자신감으로 바뀌었습니다. 매우 추천합니다!

    21.07.27 · 990103ps

    포토샵 초짜였는데 챕터별로 포토샵의 여러 가지 만드는 툴을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!

    21.07.27 · 나연밍

    하루 10분으로 필요한 부분만 콕콕 찝어 재미있게 강의해주십니다. 강력추천합니다👍👍

    21.07.27 · 990103ps
    베어유의 더 많은 클래스 보기

    20대를 위한 프로일잘러 테크타는 법

    어디서나 사랑받는 일잘러로 다시 태어나기

    힙스터들이 즐기는 요즘 취미 모음전

    재충전을 위한 감성취미 시작하기